2008년 12월 1일 월요일

오픈업 1회 발표자료를 게재합니다

첫번째 오픈업 미팅에서 발표된 자료들에 대한 요청이 많이 있으셔서  블로그에 게재하고자 합니다. 오픈업 미팅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David.C"님께서 먼저 진행해 주셨네요. 오픈업의 취지와 내용, 그리고 당일의 발표 순서와 참석하신 팀들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외부 발표의 첫번째 주제인 "스타트업의 블로그/PR은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라는 제목으로 스타트업 스스로를  외부에 알리는 방법들에 대한 가이드를 알려주신 꼬날님의 발표자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두번째로 "16세 창업자"인  spotengine의 오규석님께서 발표해주신 "Stix.me, 글로벌 서비스의 도전"이라는 제목의 발표 자료에는 stix.me 서비스의 다양한 특징들과 기능들을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최근 스타트업을 위한 지원프로그램인 BizSpark을 오픈한Microsoft사의 BizSpark 프로그램에 대해서 BizSpark 페이지를 소개합니다. 3년미만의 년 매출 $500,000이하의 스타트업이라면 한번쯤 가입 신청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해당 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첫번째 미팅 자료들에 대한 게재가 늦어져서 죄송하네요. 다음 번 미팅부터는 신속히 게재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석해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가까운 시일에 있을 2회 미팅에서도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개:

  1. 필요한 자료들이 언제 공개되었나 했는데, 정리해서 올려주셨군요.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2. @시루스 - 2008/12/01 23:04
    죄송하네요. 바로 올리도록 할께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