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1월 15일 토요일

오픈 업 첫번째 미팅을 마치며 ...

오픈업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서 돌아가신 후 자리에 돌아와 이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주말이고, 비도 오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모두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모임을 준비하는 입장에서 첫 모임의 의미는 남다르다고 생각됩니다. 틈틈히 열심히 준비한만큼 참석하시 분들께서 충분히 모임의 취지를 이해하고, 모임에 대한 기대를 만족하는 모임이 되기를 바라는 소박한 소망이 있지요^^.

미숙한 점들도 있었지만, 모임은 잘 진행되었고 참석하신 분들도 만족하셔서 준비한 사람의 하나로 기쁘네요. 특히 참석하신 많은 분들께서 미팅의 필요성에 대해 많이 공감해 주셨고, 오픈업 미팅이 스타트업이 공감하고 필요한 정보나 지식, 그리고 경험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출발점이 되었다는 격려에 힘이 나네요. ^^

아직 갈 길은 멀지만 이제 막 작은 발자국 하나를 남기게 되어 기쁘네요. 많은 분들께서 의견을 주셨듯이 앞으로 모임의 진행에 대한 방식과 포맷에 몇가지 변화가 필요하겠지만, 스타트업들에게 실제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경험과 지혜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좀 더 많은 준비를 하여 다음 모임에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리며, 곧 다시 뵐 것을 고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6개:

  1. 도티님 말마따나 좋은일에 총대 메주신 점 정말 박수박수~ 앞으로 더 좋은 모임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오늘 모두들 반가왔고, 특히 David.C님 정말 수고 많이하셨어요~

    답글삭제
  2. 준비하시느라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 번 모임이 기대됩니다. ^^

    답글삭제
  3. @Dotty - 2008/11/16 22:32
    네. 감사합니다. 다음 번 모임은 좀 더 나은 모임이 되도록... 열심히 ...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4. 준비를 하느라 고생 많으셨던 것 같고, 좋은 자리에 초대를 해주신 것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5. @techcross - 2008/11/18 16:13
    여러분들께서 도움이 되셨다니, 기쁘네요. 다음번 미팅도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벌써,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답니다^^. 강사분 섭외중..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오픈업 행사를 다녀와서
    지난주에 오픈업 행사에 블로거 자격으로 참가를 했습니다. 행사에 참가하시는 분들의 대다수가 Start up CEO분들임 볼 때 개인 블로거인 저에게 참가를 허락해주신 것은 정말 파격적인 대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행사 내용은 말 그대로 벤처 CEO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들을 강의하고 서로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만들자는 것이었는데, 저 개인적으로는 참 유용했던 행사였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꼬날님의 Start up이 어떻게 홍보를 하는..

    답글삭제